국내 유일의 국제 오프로드 철인3종 경기인, 강원도 문막읍 일대에서 개최

국내 유일의 국제 오프로드 철인3종 경기인 ‘2016 엑스테라 코리아’가 오는 8월 27일(토)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반계저수지 일대에서 개최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미국, 일본, 호주, 대만 등 외국 선수 10여명과 국내선수 90여명이 참가하게 된다. 올해는 국제 대회 규모에 걸맞게 대회 장소를 반계저수지 일대로 옮겨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코스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엑스테라 대회는 수영 1.5km, 산악자전거 35km, 트레일런 10km를 오프로드에서 진행하는 철인3종 경기로 전 세계 24개국에서 대회가 진행되며, 각 국가에서 좋은 성적으로 참가권을 획득한 선수들은 매년 10월 마지막 네째주 일요일에 하와이 마우이 섬에서 개최되는 엑스테라 월드챔피언쉽에 참가하게 된다. 올해 엑스테라 코리아 대회에서는 남, 녀 각 1위 선수들에게는 2016 엑스테라 월드챔피언쉽 참가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회를 주최하는 에스제이 노만의 기획 팀장은 “큰 규모의 대회는 아니지만 엑스테라 대회의 D.N.A인 오프로드의 흥미 진지함을 잘 유지하면서 깨알 같은 재미거리들로 선수들 뿐 아니라 자원봉사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2016 엑스테라 코리아 대회 참가 신청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참가 정보는 www.xterra.co.kr 에서 확인, 신청 할 수 있다.

대회공식홈페이지 : www.xterra.co.kr

대회공식페이스북 : www.facebook.com/xterrakorea

대회일 : 2016년 8월 27일(토) 오후 1시

대회장소 :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반계저수지 일대

접수마감 : 2016년 6월 30일(목) 자정

담당자 : 노만의 팀장 010-4752-0654

이메일 : xterrakorea@gmail.com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14 + 1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