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런 소개

 poweron.jpg

 

* N-ergy Run (에너지런)

 

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에서 오는 8 28,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러닝 및 피트니스에 관심있는 20~30대 남녀를 대상으로 무료 프로그램인 ‘2010 N-ergy Run’을 시작합니다. 육상 엘리트 선수 출신 및 전문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0 8 28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해서 10 30일까지 주 2회로 진행이 됩니다.

 

이번 N-ergy Run은 사전 무료 등록 또는 현장 무료 등록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8 28일 오리엔테이션 전 사전 인터넷 등록 인원 100분을 선정하여 뉴발란스 기능성 에너지 티셔츠를 당일 현장에서 제공합니다.

 

N-ergy Run은 전문 강사진에 의해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특히, 현장 부스에서는 편리하게 훈련에 참석할 수 있도록 뉴발란스 러닝화, 773을 대여해드릴 뿐 아니라 남녀 탈의실 설치, 무료 간식 및 음료제공을 하게 됩니다.

 

매주 2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ergy Run 사무국 02-334-6274 로 문의하시거나 N-ergy Run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nergyrun)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무국에 초기 정보를 등록하시면 매주 훈련일정 및 장소에 대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사전 안내가 공지됩니다.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4 + 19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