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익리포트 스포츠이벤트 세계적 마라톤 행사에 ‘김장훈 레이스’ 생긴다

세계적 마라톤 행사에 ‘김장훈 레이스’ 생긴다

-

- Advertisment -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정병근 기자] 세계적인 마라톤 행사에 ‘김장훈 레이스’가 생긴다.

1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장훈은 지난 15일(현지시간) 세계 최대의 유방암 기부단체인 수잔 지 코멘(Susan.G.Komen)과 본인의 미러클투어의 첫 도시인 LA공연 수익금 도네이션 협약식 프레스데이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수잔 지 코멘의 사무국장인 마크 필론은 “3월에 수잔 지 코멘의 가장 큰 행사인 마라톤대회가 있는데 자체회의결과 이례적으로 ‘김장훈 레이스’를 따로 만들어 김장훈 티셔츠를 입은 사람들이 마라톤이나 걷기를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날 있었던 회의 중 관계자들 모두 김장훈의 기부철학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는 것이 ‘김장훈 레이스’를 만들기로 한 이유다.

마크 필론은 또 “김장훈의 공연영상을 보고 큰 충격과 감동을 받았으며 2만 명 정도가 참가하는 마라톤대회 출발 직전에 김장훈의 공연도 제안을 했다. 김장훈 씨가 원하는 대로 무대를 맞출 생각이다”고 덧붙였다.

수잔 지 코멘의 마라톤대회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며 한 번의 행사에 수십억 원에서 수백억 원까지 모금이 되는 가장 대표적인 행사다. 주최 측은 3월 마라톤 대회 때 큰 부스가 마련돼 김장훈의 전미 미러클투어에 대한 홍보에도 도움을 줄 생각이다.

이와 함께 김장훈의 미국 LA콘서트 규모도 확정됐다.

김장훈은 14일 현지에 도착, LA공연장 예정지인 홈디포 센터의 관계자들과 만나 연출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 1월 확정되는 축구 경기일정으로 갤럭시구단 전용축구장이 만에 하나 안 될 경우 테니스경기장에서 세 번의 공연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홈디포 축구장일 경우 한 번의 공연으로 2만5천석이고 테니스경기장일 경우 세 번의 공연으로 2만5천 석 규모다.

김장훈은 “도네이션은 죽을 때까지 하는 일이므로 성공여부나 트렌드와는 상관없이 그냥 그 일을 해나갈 뿐이다. K콘서트와 K도네이션으로 한국의 노래와 공연의 특별함, 그리고 평화를 사랑하는 한국인의 따뜻한 정서를 세계에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14 + 1 =

Latest news

야근까지 하며 보낸 설 연휴

꼭 설연휴가 아니더라도 업무에 파뭍혀 살고 있다. 생활이 더욱 심플해져서 잠에서 깨면 출근해서 일하고, 와서 다시 잠드는 일상이다. 불쌍한...

신세계, 오큘러스 퀘스트2 vr 입문

근래 'wow'라고 소리지른 적이 거의 없다. 근래 사고싶던 물건이 거의 없다. 그런데 훅 들어온게 있다. 바로 vr 툴인 오큘러스...

ark 인베스트

https://ark-invest.com/ 기사원문 https://www.chosun.com/economy/stock-finance/2021/01/31/GP2ACY4WQBFC3KRIVIRWONCGIM/
- Advertisement -

카페 이야기

https://youtu.be/NJq1X_mcMpo 카페를 시작한지 한달 좀 넘었다. 체감상 느낌은 일년은 된 것 같다. 개미지옥처럼 계속 일들이 몰려와서 정신없다. 제일 아쉬운 것은...

쿠팡 잇츠 체험기

이번 주 월요일 식구들이 시골에 일주일간 내려갔다. 코로나 없었으면 술마시는 자리 만들었을텐데 집에서 넷플릭스나 봤다. 그러다 재미있는 것 없을까 찾아보다가...

Must read

야근까지 하며 보낸 설 연휴

꼭 설연휴가 아니더라도 업무에 파뭍혀 살고 있다. 생활이 더욱...

신세계, 오큘러스 퀘스트2 vr 입문

근래 'wow'라고 소리지른 적이 거의 없다. 근래 사고싶던 물건이...
- Advertisement -

You might also likeRELATED
Recommended 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