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월드컵 우승 스폰서 누구?

 

2010 남아공 월드컵 우승은 「아디다스」냐?「나이키」혹은「푸마」냐? 월드컵 경기의 열기가 막바지로 치닿고 스폰서 우승은 어느 브랜드가 될 것인지 관련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주말로 월드컵 4강 구도가 확정됐고 스폰서 우승 후보 브랜드도 3개로 좁혀졌다. 이번 월드컵에서 4강에 오른 독일과 스페인이 「아디다스」를, 우루과이가 「푸마」를 네덜란드가「나이키」를 입고 출전했다.

업계 입장에서 보면 오는 7일 우루과이와 네델란드 전은 「푸마」대「나이키」의 접전이지만, 8일 치뤄 질 사실상의 결승전 독일과 스페인의 경기는 아무나 이겨도 되는「아디다스」대 「아디다스」의 친선전(?)인 셈. 대진표상 「아디다스」는 어느 나라가 이기든 이미 결승 진출권을 확보했고 월드컵 스폰서 결승전은 「아디다스」대「나이키」냐 「아디다스」대「푸마」냐의 문제만 남아있다.

누적 시청자수 400억 명 지구촌 최고 브랜드로 각인 받을 수 있는 월드컵 우승팀의 유니폼 스폰서는 과연 누굴까? 1998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우승한 「아디다스」(프랑스)가 영광을 재현할지 아니면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우승한 「나이키」(브라질)일 지? 아니면 2006년 우승한 「푸마」(이탈리아)가 될 지?

경기만큼 뜨거운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스폰서 경쟁 우승 브랜드가 가려질 날도 몇 일 남지 않았다.

11168.jpg


*사진설명- 「아디다스」가 스폰서인 2010 독일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18 + 3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