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무지개 빛 러닝슈즈

뉴발란스, 무지개 빛 러닝슈즈


글로벌스포츠(대표 정승필)의 뉴발란스가 과감한 배색이 특징인 러닝과 MR769 Rainbow Pack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 상품은 일본의 유명 코미디언인 하자마 칸페이가 일본에서 시작해 장장 2년간 지구 한 바퀴를 도는 7000㎞ 지구 마라톤을 실행한 것을 기념해 나온 것이다.

‘지구’를 주제로 뉴발란스의 대표적 신발인 769 러닝화를 3가지 컬러로 업그레이드 했다. 무지개 빛 신발끈이 포인트인 레인보우 컬러는 지구를 감싸는 빛을 상징한다.

강렬한 레드컬러는 고대 그리스 철학에서 이야기하는 ‘지구를 다스리는 4가지 힘’ 중 하나인 타오르는 불길을 형상화했으며 블랙은 모든 색을 아우르는 지구의 조화를 표현했다.

동양인 발에 적합하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신골인 PL-1 라스트를 사용했으며, 서로 다른 충격 흡수 소재를 샌드위치 구조로 겹쳐 설치해 탁월한 쿠션감을 선보이는 애브조브 DTS 기술을 적용했다.

조종화 뉴발란스 마케팅 팀장은 “이번 무지개 색으로 물들인 MR769 Rainbow Pack은 지루했던 러닝을 보다 더 즐겁고 에너지 넘치는 여행으로 바꿔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재팬에서 한정판으로 제작한 이 신발은 발측정과 달리기 패턴을 분석할 수 있는 러닝 전문 매장 NBX 매장과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곽선미 기자)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13 − 10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