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574 한정판 출시 기념 컬쳐 파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강연과 콘서트, 아트 전시를 조합한 새로운 개념의 컬쳐 파티 ‘뉴발란스 574 Talk X Live’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3일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뉴발란스 574 Talk x Live’는 뉴발란스의 한정판 컬렉션 ‘H574 PPF’ 론칭을 기념해 기획됐다.

뉴발란스 H574 PPF 컬렉션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574 모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스트리팅, 레프트풋 등의 유명 스트릿 브랜드와 함께 협업해 새로운 감각과 해석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뉴발란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강연과 콘서트, 전시가 어우러진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574명의 고객을 특별히 초청했다.

모델 장윤주가 사회를 맡은 1부 프로그램은 뉴발란스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선정된 200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뉴발란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설문조사에서 ‘20대가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멘토’로 선정된 초청 연사가 ‘내 인생의 Excellent Happen’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자는 행사 당일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기타 신동 정성하와 인디 밴드 10cm (십센치), 이승환 밴드 등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지며, DJ Conan이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에는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국내 스타들이 VIP 게스트로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뉴발란스 574 Talk X Live’는 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강남 논현동 소재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다.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H574 PPF 컬렉션은 뉴발란스 압구정, 코엑스, 명동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홈페이지(www.nb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5 × 1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