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아웃도어 업체들이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기를 맞아 대대적인 판촉 행사에 나선다.
골드윈코리아의 ‘노스페이스’는 내달 등산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등산, 금정산, 검단산, 청계산, 도봉산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등산화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18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쿨맥스’ 후드 티셔츠를 증정했다.
또 쉘러 팬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울릉도 성인봉 트레킹 기회를 제공한다.
케이투코리아의 ‘케이투’는 23일부터 매주 주말 국립공원 주변에서 등산화 정비 및 살균 서비스를 진행한다.
10만원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만원과 2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성용 숄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아이더’는 소진 시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토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림포스와 코웍을 통해 포토트레킹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블랙야크의 ‘블랙야크’는 오는 26일 오원선 대장의 여성 최초 14좌 완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은선이 간다 대한민국이 함께 간다’라는 주제의 이 이벤트는 14개 아이템을 20% 할인해 주는 행사다.
내달 2일까지 고어텍스 팩라이트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스포티지R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