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 www.salomonsport.co.kr)가 프리미엄 마운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이하 살로몬)」으로 신상품 ‘소프트웰 다운(Softwell Down U)을 출시하고, 이 상품을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소프트웰 다운은 탁월한 신축성으로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다운 프루프 니트 원단을 사용한 상품이다. 부담스럽게 몸을 조이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게 착 감기는 착용감으로, 자칫 둔해지거나 답답하기 쉬운 겨울용 다운 점퍼의 단점을 보완했다. 감촉이 매우 부드러워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체온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소프트웰 다운의 충전재로는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을 사용했다. 700필파워로 겨우내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다. 보온성 대비 중량이 가벼워 활동성이 우수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소프트웰 다운은 남녀공용으로 블랙, 레드 블랙,딥 퍼플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85부터 105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한편 「살로몬」은 런칭 기념해 의류는 20~60%, 등산화와 용품은 30% 할인해주는 ‘스타일 제안전’을 진행중이다. 12월 5일까지 이어지는 스타일 제안전을 이용해 구매하면 소프트웰 다운의 경우 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두터운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방성운 「살로몬」 상품팀장은 “소프트웰 다운은 보온성 대비 활동성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며 “스타일 제안전을 이용,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혹한이 예고된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필파워(Fill Power) : 다운 1온스를 24시간 정도 압축한 후 압축을 풀었을 때 부풀어 오르는 수치로, 필파워가 높을수록 다운의 틈 사이로 공기층이 생겨 보온력에 도움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