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 러닝, Q3에 글로벌 성장 49% 예상

브룩스 러닝, Q3에 글로볼 성장 49% 예상

브룩스 러닝은 Q3 글로벌 매출이 작년대비 49% 성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매출은 작년대비 27%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런 결과를 얻게된 이유를 COVID19 상황에서 신중한 방향성과 기능성에 중심을 둔 명확한 브랜딩, 동시에 채널들에 대한 제품 공급의 적절성 유지로 인한 것이라 얘기했습니다.

브룩스 러닝의 C.E.O 짐 웨버는 “러닝이 모든 이들의 하루에 만들어낼 수 있는 긍정적인 힘과 꾸준함에서 오는 부가적인 이점들이 많음을 믿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긍정적 에너지를 주는 역할을 할 것이며, 3월 이후 러닝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이 이런 예측의 반증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룩스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60만명의 러너가 새로 진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러닝 붐은 사람들이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위해 참여하게 되면서 만들어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는 삼성물산 패션부분에서 브룩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래 국내 진행 방향을 보면 의류에 포커스를 맞춰나가는 듯 해보입니다. 브룩스만의 의류들이 잘 만들어지기를 응원합니다!!!

https://www.ssfshop.com/BROOKS/main?brandShopNo=BDMA07A16&brndShopId=ECBBX&leftBrandNM=BROOKS_ECBBX

https://www.yna.co.kr/view/AKR20180903034100030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15 − 2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