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ce Armstrong Foundation, 암 퇴치 기금 100만 달러 모금 위해 Ironman과 새로운 파트너 관계 맺어

Lance Armstrong Foundation, 암 퇴치 기금 100만 달러 모금 위해 Ironman과 새로운 파트너 관계 맺어
  • – 팀 LIVESTRONG, 암 퇴치 기금 모금을 위해 마련된 지구력 스포츠 행사에 철인3종 경기 추가
(오스틴 텍사스주=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10일 — Lance Armstrong Foundation 은 100만 달러 이상의 암퇴치 기금 모금을 위해 Ironman®과 새로 파트너 관계를 맺는다고 발표했다. 암을 극복한 사이클 챔피언이자 이 재단의 설립자 겸 이사장인 랜스 암스트롱(Lance Armstrong)은 Ironman 70.3 Panama, Memorial Hermann Ironman 70.3 Texas, Ironman 70.3 Florida, Ironman 70.3 Hawaii 및 Ironman France 등과 같이 올해 개최되는 여러 Ironman 및 Ironman 70.3® 경주 대회에 프로선수로서 경쟁을 벌일 계획이다. 암스트롱은 2012년 10월 13일 하와이 카이루아-코나(Kailua-Kona)에서 열리는 Ironman World Championship에서 예선 통과를 목표로 경주를 펼칠 예정이며, 암 퇴치 기금 모금을 위해 이러한 Ironman 경주 대회를 인내력 테스트 행사에 추가시킨 Team LIVESTRONG의 구성원으로서 경쟁을 벌일 것이다. Team LIVESTRONG은 암 퇴치 기금 모금을 위해 Ironman 경주 대회들을 지구력 스포츠 행사에 추가시킬 예정이다.

“Ironman이 LIVESTRONG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암 환자들을 위한 모금과 인식 제고 활동을 벌이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운동선수로서 그리고 암퇴치 운동가로서 경력을 쌓아 오면서 저는 발전을 위해서는 파트너가 필요하며 투쟁을 통해 가능하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다. 바로 그것이 Team LIVESTRONG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Team LIVESTRONG은 목적과 도전을 가지고 있는, 그리고 암환자들에게 열심히 싸울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존재이다. 암과의 투쟁에 진전이 이루어져야 하며 우리는 모든 사람이 Team LIVESTRONG과 함께 그러한 진전을 이루어 나가기를 희망한다.”라고 암스트롱은 말했다.

앤드루 메식(Andrew Messick) World Triathlon Corporation CEO는 “13세에 랜스는 IronKids® Series에 참가하면서 철인 3종 경기를 시작했다. 16세에 그는 프로가 되었으며 철인 3종 경기의 스타로 인정받았다. 18세에 그는 마크 앨런(Mark Allen), 데이브 스캇(Dave Scott) 그리고 스캇 몰리나(Scott Molina)와 같은 세계 최고의 철인 3종 경기 선수들과 경쟁을 벌였다. 우리는 랜스가 다시 철인3종의 세계로 돌아온 것을 환영한다. 랜스는 열정을 가진 선수이며 그가 Ironman과 70.3에 참여하는 것은 철인 3종의 세계에게는 축복이다”라고 말했다.

두 차례 Ironman World Champion and Ironman 명예의 전당에 오른 스캇 틴리(Scott Tinley)는 “아마도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힘든 1일간의 행사에 랜스가 참가하는 것은 암을 극복하는 것이 전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를 주는 것인지를 조명해 보는 의미가 될 것이다. 나는 랜스를 의지가 굳은 어린이였을 때부터 기억을 한다. 그는 자신의 뜨거운 경쟁심을 사이클 선수로서, 암을 극복한 사람으로서 그리고 암을 극복하는 사람들의 옹호자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도구로 활용한 사람이다. LIVESTRONG과 Ironman의 파트너 관계는 암환자들의 삶을 더욱 개선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사람들은 그의 재단이 스포츠를 활용하여 더 나은 세계를 만드는 대표적인 존재라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랜스 암스트롱이 Ironman와 힘을 합친 결과는 모두 긍정적인 것뿐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여러 번 Ironman 70.3 챔피언을 차지했던 크리스 리에토(Chris Lieto)는 “랜스는 탁월한 운동선수이다. 그는 자신이 관심이 있는 모든 분야에서 뛰어나고 최고가 되기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다. 그가 철인3종 경기에 참여함으로써, 철인3종 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과 철인3종 경기가 얼마나 도전적일 수 있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을 예상하니 기쁘다. 그가 참여함으로써 철인3종 경기가 틀림없이 좀 더 주류 스포츠에 속하게 할 것이며 나를 포함한 프로 선수들은 앞으로 랜스 암스트롱과 함께 경쟁을 벌일 것을 기대하고 있다”와 같이 말했다.

“사상 최고의 지구력 스포츠 스타 중 하나인 랜스 암스트롱이 2012년에 철인3종 대회에 복귀하는 것에 흥분을 느낀다.”라고 Ironman World Champion을 세 차례 그리고 Ironman 70.3 World Champion을 두 차례 석권한 크레이그 알렉산더(Craig Alexander)는 말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Ironman은 Team LIVESTRONG Challenge Series 대회의 골드 레벨 스폰서로 참여할 예정이다. 스폰서로서 Ironman은 랜스 암스트롱이 참가하는 Ironman 및 Ironman 70.3 이벤트에 1,000명의 참가 선수를 동원할 예정이며 2012년과 2013년에 4개의 Ironman World Championship 슬롯을 경매 대상으로 기부할 예정이며 그 수익금은 LIVESTRONG에게 직접 전달된다.

Team LIVESTRONG은 이 이벤트 참가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Armstrong 참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www.TeamLIVESTRONG.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야 한다. Ironman 또는 Ironman 70.3 이벤트 중 하나에 이미 등록한 선수들도 Team LIVESTRONG의 멤버로서 경주를 할 수 있다. 일반 참가 역시 각 이벤트마다 가능하며 www.ironman.com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LIVESTRONG은 암을 극복한 사이클 챔피언이 암환자들에게 봉사하고 공동체에 행동을 할 수 있는 힘을 주기 위해 1997년 설립한 Lance Armstrong Foundation의 브랜드이다. 동 재단은 암환자와 그 가족들이 암 진단 시 동반되는 보험 관련, 재정적, 감정상 및 실질적 문제들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환자 지원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Team LIVESTRONG의 멤버들은 전세계에서 개최되는 LIVESTRONG Challenge Series나 다른 주요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하여 걷고, 달리고, 사이클을 타고 또는 철인3종 경기를 하며 암과의 싸움에 동참할 수 있다. Team LIVESTRONG에 참가하고 모금 활동에 동참함으로써 암 환자들을 고무하고 힘을 실어주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일원이 될 수 있다. 지금까지, Team LIVESTRONG 참가자들은 재단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위해 8,200만 달러를 모금했다. 자세한 정보는 TeamLIVESTRONG.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orld Triathlon Corporation 관련 정보

World Triathlon Corporation (WTC)은 미국 탐파 소재 기업으로 스포츠 측면의 탁월함, 뛰어난 이벤트 및 품질 높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WTC의 상품 포트폴리오로 Ironman, Ironman 70.3, 5150 Triathlon Series, Iron Girl 및 IronKids 등이 있으며 매년 전세계에서 180개 이상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Timex, PowerBar, K-Swiss 및 TYR과 같은 파트너들의 지원을 받는 Ironman은 세계에서 제 1위의 사용자 기반 스포츠 브랜드이며 1978년 탄생한 이래 철인3종 경기에서 중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www.ironm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VESTRONG/Lance Armstrong Foundation 관련 정보

LIVESTRONG은 암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그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가공할 죽음의 원인에 대항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1997년 암을 극복한 사이클 챔피언 랜스 암스트롱(Lance Armstrong)이 창설한 이 조직은 현재 강력한 브랜드인 LIVESTRONG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암의 멍에를 지고 살고 있는 2,800만 명을 대신하여 글로벌 운동을 선도하고 있다. 상징인 노란 색 팔목 밴드를 창안한 LIVESTRONG은 전세계의 암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영감의 상징이 되고 있다. 그 태동부터 이 조직은 현재까지 암 퇴치 기금으로 4억 5천만 달러를 모금했다. 자세한 정보는 LIVESTRONG.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문의처
  • Rae Bazzarre
    LIVESTRONG
    (512) 279-8367
    press@livestrong.org

    Mark Higgins
    Capital Sports & Entertainment
    (512) 684-1003
    mhiggins@planetcse.com

    Jessica Weidensall
    Ironman
    (813) 868-5914
    Jessica@ironman.com

Related Posts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16 + 13 =

Stay Connected

spot_img

Recent Stories